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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알기/경제기초

축산물품질평가원의 미래

by 큰바위얼굴. 2012. 2. 4.

 

 

◈ 한 때, ‘축산물품질관리원’을 꿈꾼 적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관리’에서 바라는 권위·업무영역·지배력 등을 버리고서라도 널뛰는 가격과 물량(수급)을 극복하기 위한 국제적인 마케팅기관이 필요해 보입니다. 미국 AMS와 호주 MLA를 모델로 삼아 ‘축산만 전문으로 하는 마케팅기관’을 전면에 내세울 때가 되었습니다.

- aT센터는 업무의 다양·복잡성 때문에, 육류유통협회는 사적 이익대변 측면에서 불가

 

◈ 마케팅은 ‘유통’을 시작점으로 하여 축산의 시작부터 끝을 모두 담보하고 있으며, ‘잘 보여줌’, ‘내세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또는 이기기 위한 방법’을 지원하는 공공기관을 목표로 합니다.

 

 >> 축산마케팅표준원 Livestock Marketing Standard Service

 

힘이 닿는 그 날까지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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