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로 보는 디지털 고객경험 디자인(onexc.co.kr)에서 배운다.
ㅇ 서비스의 특징
서비스는 무형성, 이질성, 비분리성, 소멸성을 지닌다.
그래서 서비스는 고객접점 시 주목할 만하게 보통으로 보여주어야 한다.
"고객 경험과 인사이트를 적극 활용해"
https://www.mk.co.kr/news/business/10809404
ㅇ 신 마케팅4P
ㅇ MOT (Moment Of Truth)
진실의 순간, 결정적 순간
ㅇ 초크 포인트
조임목 또는 초크포인트는 물자수송이나 군사작전 등에서 전략상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 주요 길목을 말하며, 특히 해상의 요충지를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 대형상선과 군함이 반드시 지나가야 하는 지점들인 해협이나 운하 등이 이에 해당한다.
ㅇ Micro Moment (디지털 마케팅 특징)
ㅇ 고객여정 단계별 핵심성과지표
ㅇ 토크 트리거
이러한 차별점은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깃거리, 특히 다른 사람에게 떠들고 싶은 이야깃거리가 된다. 이렇게 입소문의 방아쇠 역할을 하는 이야깃거리가 바로 '토크 트리거(Talk Triggers)'이다.
ㅇ 문제 해결
ㅇ 맥락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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