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그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그들이 원하는 시간에
그들이 원하는 가격으로 사게 하는 것이다.
지금은 대체로 아니 안 살아서 그럴지 몰라도 가격이 고민꺼리가 되지만 멀지않은, 돈이 삶의 질의 척도가 아닐때는 내가 원하는 그때가 바로 구입할 때라는 걸, 그대 마케터여
그들이 원한 때 바로 줄 수 있는 능력을 키워라. 김성호.
'축산알기 > 경제기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약 무한하다면…? (0) | 2016.01.24 |
---|---|
유통경제학 수강노트 (0) | 2016.01.07 |
마케팅의 정의 (0) | 2015.09.18 |
멍게론 (0) | 2015.05.22 |
보는 관점, 경제학은 미래의 예측 (0) | 2015.03.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