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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T스토어의 챗봇은 크게 3가지로 분류 가능하다.

by 큰바위얼굴. 2024. 1. 18.

20달러. 부가세 별도. GPT스토어에 입장하는 티켓값이다. GPT스토어는 '나만의 챗봇'을 골라 쓸 수 있는 시장이다. '앱스토어'에서 내가 필요한 '앱'을 골라 썼다면, 이제는 'GPT스토어'에서 내가 필요한 '챗봇'을 골라 쓸 수 있게 됐다.

GPT스토어의 챗봇은 크게 3가지로 분류 가능하다. 1. 생산성 향상 분야, 2. 지식 전문 분야, 3. 창작 분야다. 1. 생산성 향상 분야의 챗봇들은 콘센서스처럼 논문 등 학술 자료를 기반으로 한 리서치, 유튜브 영상 요약, 번역, 분석 및 그래프 작성 등을 해준다.일상생활이나 업무를 할 때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챗봇들이다. 2. 지식 전문 분야는 전문가 집단의 지식을 제공한다. 다만 이 분야의 챗봇을 활용할 경우 검증은 필수다. 3. 창작 분야는 달리처럼 그림을 그리거나 소설을 써 주는 챗봇들이다. 향후 AI가 창작해 낸 생산물에 대한 저작권 논란은 피할 수 없어 보인다.
https://www.nocutnews.co.kr/news/6080876

"고르기만 하면 된다"…'나만의 챗봇' 가득 GPT 스토어 써보니[딥뉴스]

20달러. 부가세 별도. GPT스토어에 입장하는 티켓값이다. GPT스토어는 '나만의 챗봇'을 골라 쓸 수 있는 시장 이다. '앱스토어'에서 내가 필요한 '앱'을 골라 썼다면, 이제는 'GPT스토어'에서 내가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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