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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흐름/비즈&레고방(2015.4.19.~21.9.18)

블럭방 이벤트 기획(안)

by 큰바위얼굴. 2017. 8. 13.

비즈 구상

 

1.

견과류. 김말이는 간식으로 적당하다.

 

2.

현재 고객 자체가 과부족하다. 공간이 남는다.

몰라서 또는 알고도 오지 않는다면 그 원인을 찾아 개선한다.

이벤트로 호감을 자극하자.

 

3.

모닝글로리 오픈이벤트를 적극 활용한다. 윈윈전략

중장기적 파트너쉽을 형성한다. 비즈 소품구입 일체에 관한 거래계약을 협의한다. 도담블럭 쿠폰시 정액 할인과 모닝글로리 쿠폰시 재료비 무료를 대가로 단일쿠폰 발행. 일정기간 운영

 

4.

멋 내고 꾸미는 비즈 소품 적극 활용하기

 

1) 몸 부착, 가꾸기(일상) : 핀, 브로치, 귀걸이(귀찌), 목걸이(목찌), 발목 걸이(발찌),  팔찌, 안경,

 

2) 장식(특정기간) : 육아용 모빌, 특정일을 위한 장식(크리스마스 등), 생일 선물, 생일상

 

3) 소품 : 고리, 쇠줄, 리본, 끈, 장식품에 가장 잘 어울리는

 

4) 붙이기, 꾸미기 : 가방, 유리창, 문, 자동차, 벽, 가구, 책상, 의자, 천장, 욕실, 바닥, 어디든 붙이는

 

5) 이벤트 연계 관심과 호감, 긍정 유도. 명절, 계절, 축제, 행사, 상가 개업식, 특히 학생들 시험, 체육대회, 수학여행 등

 

6) 선물하기에 가장 좋은. 수제작, 직접 만든 정성

 

5.

이벤트 기획안

 

1) "의미를 담아 정성껏 선물해 보세요. 도담블럭이 후원합니다"

할머니께, 어머니께, 아버지께, 친구에게, 누나에게, 동생에게, 그리고

 

2) "창의적인 생각, 도전하세요"

자기 생각대로 만들기. 고객 스티커 평가후 보상

 

3) "친구랑 스피너 대전에 함께 참여하자"

친구 신규등록 시 둘 모두 스피너 재료비 공짜.

평일 유도.

모월모일 스피너 대전 개최.

대결방식은 공모.

참가자 사전 모집. 모집기간 중 친구 등록 유도

 

★ 이벤트는 연중 이어지도록 하고 연결되어 있어 고객의 호감과 호응(do not spam)을 이끌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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