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현상이다. 지켜볼 일이 많이 남아있지만,
형태를 따라가니 소비자 인식이 변화될 지는 좀 더 두고 볼 일이지만 그 속속들이 뜯어보니 경쟁이 가능하더라 하면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
1인 기업 = 마트
많은 사람 = 시장
형태 뿐만아니라 그 안을 들여다보니 마트 못지 않게 수급도 대단하더라 했길 바란다.
'축산발전연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회 축산물 유통개선방안 모색 토론회 (현장입력. 편집전) (0) | 2013.05.22 |
---|---|
브랜드 향방.. "하다가 말아도 돼"라는 현상을 바라보는 시각 (0) | 2013.05.21 |
2013.05/ 농식품부 블로그/ 대한민국 식품대전에서 우리 농식품을 맘껏 맛보다 (0) | 2013.05.15 |
2013.05/ 농식품부 블로그/ 그대는 10% 친환경 국민입니다. (0) | 2013.05.14 |
갈 길이 먼 이야기, 마치 잘될 일만 가득할 듯한 이야기와 직거래... 그리고, 정작 해볼만한 일 (0) | 2013.05.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