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유통실태 파악이 모든 대응을 하기 위한 기초임을 볼 때, 하루빨리 정보조사의 통계적 접근 그리고 그 관리를 어떻게 그려나가야 하는지, 축산물의 다양한 형태변화에 따라 어떤 부분을 확충해 나가야 하는지 외국 사례에 비춰 살펴봅시다.
'축산강의 > 축산물 유통과 마케팅(201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산물 유통마케팅] 17. 축산물 유통 관련법 (0) | 2013.04.29 |
---|---|
[축산물 유통마케팅] 16. 축산물 판촉(Promotion) (0) | 2013.04.29 |
[축산물 유통마케팅] 14. 2012년도 축산물 유통비용 (0) | 2013.04.29 |
[축산물 유통마케팅] 13. (심화) 축산물 가격 및 수급상황과 그 대응 (0) | 2013.04.29 |
[축산물 유통마케팅] 12. 축산물 거래가격 결정 (0) | 2013.04.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