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0.01% 시장점유율 확장하기. 단가, 비용, 마진, 규제 모두 낮춰 목표치(200톤 이상) 물량 만큼 공급하기 위한 양국 당사자 간 협상과 한우 품질(신선도, 표시사항 등)이 현지 소비자까지 그대로 유지되도록 노력
(말레이시아) 할란 인증 받은 한우 지육을 통째로 수출하기와 현지화 전략. 판다고 다가 아니야!
(캄보디아) 한류 열풍에 대한 모조품 방지대책 마련 후, 시장 진출하기
(국내) 한우 수출조직 만들기. 수출농장 지정,육성 및 도축업자, 식육포장처리업자, 수출자 등 연합조직을 만들어 뚝심있게 진행할 중심주체 형성. 수출은 다양한 연합형태로 자연발생을 지향하되, 자조금(농가거출금+정부보조금) 지원을 받는 만큼 수출 만큼은 전담토록 함
'축산발전연구 > 수출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우 만의 매력, 세계인의 시각과 와규 비교 (0) | 2023.05.09 |
---|---|
Halal Waghu Malaysia (0) | 2023.05.04 |
한우 개체이력정보 다국어 QR코드 제공(안) (0) | 2023.04.12 |
한우 수출용 개체이력정보 QR코드 활용 (0) | 2023.04.12 |
홍콩 한우경쟁력 분석 (0) | 2023.04.06 |
댓글